왜 자동 카드결재가 안 되는 건지.... 몇년전에 들었던 종합보험(?)이라고 해야되나 86,000원짜리 보험료를 귀찮아도 매월 전화로 카드납부를 해 왔었는데 무식하면 손발이 고생이라더니 제가 그 꼴이더라구요ㅠ 남들 다 편하게 하고 있던데.... 가격차이 얼마나 나겠나 싶어 사고라도 나면 이곳저곳 다니느니 보험사 한 곳에서 처리하는게 낫겠다 싶어 자동차보험이며 운전자보험까지 메리츠화재에다 다 넣었는데 결국엔 운전자보험은 카드납부도 안되고 몇달째 자동이체 되고 있습니다. 짜증나서 걍 해지할까 하다 글이라도 남겨봅니다. 86,000원짜리 보험은 제가 전화해서 어차피 카드로 매월 결재되는 건데 서비스차원에서라도 매월 일정날짜에 결재해 버리시면 안되는지.... 현금 안주고 카드결재하니까 그만큼 니가 고생 좀 해봐라고 골탕먹이시는건지ㅠㅠㅠㅠ 아~~~ 넘 밉다 메리츠.... 늦은밤 갑자기 친구랑 보험얘기하다 짜증나서.... =================================== 안녕하십니까? 웰컴인슈 관리자 입니다. 저희 웰컴인슈를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선 이용하시면서 불편사항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카드결제의 자동납부는 일부 보험사를 제외하고는 자동으로 해당일자에 결제되는 시스템이 갖추어져있지 않아 매월 승인을 요청하시는 일자에 계약자님이 전화주시어 카드승인을 요청해 주셔야 가능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자동이체처럼 매월 동일한 일자에 자동으로 출금이 되면 좋은데, 그렇게 진행하지 못하고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현재 메리츠에서도 고객님 결제일에 맞추어 요청일에 자동으로 카드승인이 되도록 하는 시스템에 대해 검토하고 있습니다. 계속적으로 불편사항은 개선해 나갈 수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