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웰컴인슈 방문을 감사드립니다. 먼저 바로 처리해드리지 못한점 죄송 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_ _
고객님께서 상담 접수를 해주시면, 저희 상담원이 보험료 비교견적 산출 후 안내 를 드리고있는데요(전화,이메일,팩스등)
안내 가능한 근무시간 외에 접수건 들은 바로 처리를 못하고 익일에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신청 화면상 에 이런사항이 명확히 표기 되지 않은점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며, 곧 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상담 접수해주신 내용으로 빠른시간내에 안내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